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REVIEW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정의의 여신상 베이스 스트랩(선물) 후기
작성자 성****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6-12 21:51: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7



안녕하세요. 올해 22살, 만으로는 20살이 되는 대학생입니다.
이번에 정의의 여신상이 그려진 스트랩을 주문해 아버지 생신선물로 드렸습니다.
20년 아버지의 아들로 살아오며 속을 참 많이 썩였는데
이번에는 좀 아버지께 잘해드리고자, 또 스스로 돈도 조금 벌어놔서 아버지께 멋진 선물을 해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생각이 좀처럼 잘 나지 않더군요.
좋은 선물에는 두 가지 조건이 필요하죠.
첫 번째는 일상에서는 구매하거나 생각하기 힘든 것. 즉 특별함.
두 번쨰는 실용성이 있을 것. 선물 받았는데 구석에만 짱박아두면 마음은 고마워도 좋은 선물이라 하긴 애매하죠.
첫 번째 조건은 세대차이가 있다보니 생각나는 것이 많았지만, 두 번째 조건까지 만족하는 것은 생각하기 어려웠습니다.
아무래도 저보다 경제수준이 월등히 높으신 분이다 보니 일상에 필요한 것은 아버지 스스로도 다 구매할 수 있겠죠.
이렇게 고민하다 문득 생각난 것이 버니블랙 공방이었습니다.
아버지께서 베이스치는 것을 좋아하셔서 베이스 스트랩을 선물해드리면 실용성도 있을 거고
거기에 버니블랙 공방의 그림까지 들어가면 그 특별함은 이루 말할 수 없겠죠.
그래서 버니블랙 공방에 주문제작을 하기로 결정하고, 어떤 그림이 그려지면 좋을까 생각하다
아버지께서 사법부에 일하신다는 것을 감안해 정의의 여신상을 그려넣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버지께서 사법부에 일하시면서 겪는 어려움 중 하나가 꿋꿋이 정의를 관철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실 정의라는 것이 정말 애매한 개념이죠.
사람 사이의 일에 어떤 것이 정의롭다, 어떤 것이 틀리다 결정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죠.
하지만 그런 사람 사이의 시비를 가리는 일에 공직자들이 마땅히 가져야 하는 자세가 있는데, 그게 정의의 여신상이 시사하는 바입니다.
눈을 가린 것은 상대가 어떤 조건인지 보지 않음을 의미하죠. 성별, 종교, 성격, 외모, 인종, 사상 등.
그런 상태에서 수평 저울대로 죄질을 따지고 칼으로 그 정의를 이행합니다.
이 세가지 상징 중 아버지께서 가장 중요히 여기시는 것은 눈을 가린 것입니다. 대상이 어떤 사람인지 보지 않는 것이죠.
상대가 가난한 사람이든, 돈이 많은 사람이든, 흉악 범죄자이든, 그 어떤 쓰레기이든 사람으로서 존중받고 무죄추정의 원칙, 미란다 원칙 등 법정에서 보호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이것을 굉장히 중요히 여기십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그런 아버지를 비난하는 일이 많습니다.
기득권에게 좋은 판결이 나오게되면 꼰대, 돈에 눈 멀었나, 뇌물 먹었나, 틀딱, 권위주의자라는 소리를 듣고
가난한 사람에게 좋은 판결이 나오게되면 종북, 빨갱이, 좌파, 포퓰리즘 등의 소리를 듣고
흉악범죄자에게 법률과 죄질에 따라 판결을 내려도 저것밖에 안 내렸냐는 소리를 듣고
범죄자에게 큰 벌을 주면 인권단체에게 그렇게 비난을 받습니다.
물론 우리나라 법에 공정하지 못한 부분이 많은 것은 그 누구도 부정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아버지는 거기서도 정의를 수호하기 위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꿋꿋이 해나가십니다.
그런 아버지에게 정의의 여신상이 그려진 베이스 스트랩은 정말 어울릴 것이라 생각했고
또 버니블랙 공방의 진하고 강렬한 선으로 정의의 여신상이 그려진다 생각하니 정말 멋있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정의의 여신상이 그려진 스트랩을 만들어달라 주문했죠 ㅋㅋ

그리고 아버지 생신 하루 전날에 스트랩을 받아봤습니다.
솔직히 스트랩 제작을 하며 보내온 사진에서는 잘그렸다, 멋있다정도의 생각만 들었는데
직접 받아보니, 만약 아버지 성함만 적혀있지 않았다면 제가 가지고 싶었습니다 ㅋㅋ
사진으로는 도저히 표현되지 않는 숭고함때문에 한참을 그림만 쳐다봤습니다.
상상한 것이 이행된 것이 상상을 뛰어넘는 광경을 보고는, 사람의 상상이 얼마나 일천한가 생각이 들었네요 ㅋㅋㅋ

글이 너무 기네요;; 죄송합니다 ㅜㅜ
아버지의 반응을 더 보고싶었는데, 아버지는 사실 큰 반응을 보이시지 않으셨습니다ㅋㅋㅋ
일부러 표현을 안 하신건지는 모르겠지만요.
그래도 요즘 아버지께서 집에서 베이스치는 시간이 늘어난 것을 보면 확실히 마음에 드신 것 같습니다.
리뷰라고 적었는데, 사실 제품 자체에 대해서 제가 특별히 평할 것은 없네요.
제품은 못된 시어머니정도의 깐깐함을 가진 사람이 아니면 누구든 만족할 것 같습니다. 그림이든, 스트랩의 제질이든.

다만 위에 아버지께 선물드린 계기를 길게 적은 만큼, 너무 의미있는 선물이 됐습니다.
아버지의 아들로 태어나 이런 선물 한 번 해보니 정말 좋네요. 그 뒤로 아버지와도 사이가 더 가까워진 것 같기도 하고요.
못난 아들이 그래도 아들 노릇이라도 해보고자 드린 선물에 숙련된 실력과 넘치는 열정으로 큰 의미를 담아주신 버니블랙 공방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마 제가 돈을 조금 더 벌게되고, 기타를 치는 활동을 열심히 하게 되면 버니블랙 공방의 충실한 고객이 될 것 같습니다 ㅋㅋ
너무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jpg , 2.jpg , 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